
"그러니까, 공주님이 아니라고!"
종족: 인간
이름: 히메카와 카스미 (姫川 霞)
나이: 17
키: 165
부활동: 검도부
성격: - 명랑하고 활발하며 항상 당당한 모습을 보인다. 가끔은 꽤나 건방진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아마도 제가 믿는 구석이 있어서? 긍정적인 마인드. 행동과 목소리가 전부 큰 편이라 시끄럽게 느껴질 수 있다.
- 오지랖이 넓고. 고집이 센 편. 싫은건 싫다고 강력하게 말하는것을 보면, 제 의견을 제대로 표출하는 듯 하다. 짖굿은 장난은 잘 쳐도 기분 나쁠 정도는 아닌 정도까지만.
- 꽤 의젓한것 같기도 라고, 생각할 쯤이면 항상 장난을 걸어오는 탓에 의젓한 느낌을 받을 타이밍이 어긋나는 때가 많다. 장난기가 많이 넘쳐도 기분 나쁜 장난은 되도록 안하는 편.
- 귀찮은건 귀찮은거야, 하고 대충 넘겨버리는 스타일이라 손해본 적도 많다. 그래도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꼼꼼히 한다고는 하는데.
특징: - 12월 24일생, 사수자리. AB형.
-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체력이 꽤나 좋은 편. 더더군다나 친가 쪽에서 검도부 장을 운영했기 때문에, 검을 다루는 능력도 뛰어나다. 외관상으로는 티가 나지않는 잔근육이 많은 스타일
- 위에 두명이나 바보같고 귀차니즘이 심한 오빠들이 항상 굴리는 탓에 집안일은 잘하는 편.
- 좋아하는 음식은 갈릭치즈 브레드, 제일 좋아하는 행동은 햇볕을 느끼면서 잔디나 옥상 위에서 잠을 청하는 것. 못먹는 음식은 토마토. 알레르기가 있다.
- 이름에 히메(공주)가 들어가있는 탓에 어릴적 별명이 공주였다. 하지만 자신은 별로 내키지 않는 모양. 히메라는 별명으로 부르면, 한대 맞을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