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뭐야 부활동 참여하러왔어?"
종족: 요괴
이름: 쿠로사와 츠요시(くろさわ つよし)
나이: 19
키: 172
부활동: 궁도부
부원들을 능숙하게 돌보는 덕분에 궁도부의 엄마라고 불린다. 에이스만큼은 아니지만 활도 어느정도 잘 쏘는 편이다.
성격: 차분하며 단호한 성격. 어떤 일이 벌어진다고 해도 차분하게 뒤에서 상황을 정리해준다. 아닌것은 아니라고 확실하게 말하며 남에게 피해주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남의 고민거리는 잘 들어주며 도움을 주는 방면 자신의 일에는 전혀 말하지 않아 답답한 면이 있다. 자신은 신경쓰고 있지 않다고 끝까지 기억하고 있기때문에 한번미움을 사면 꽤 오래간다. 자신의 이야기는 잘 하지 않으며 약간 거리를 두는 타입이라 신비주의라는 말이 종종들려온다. 그치만 실제로 친해진다면 뒤에서 잘 도와주는 엄마같은 사람이다.
특징: 비대칭한 옆머리 ,목을 덮는 머리카락은 검은색으로 빛난다. 짙은 붉은 눈은 마치 사람을 꿰뚫어보는 듯하다. 평범한 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조금은 기묘한 느낌이 드는 소년이다.
요괴- 새하얀 동공은 검정색으로 물들어 역안으로 변한다. 짙은 붉은색 눈은 마치 제 색을 찾는듯 불처럼 붉게 빛난다. 새카만 날개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며 크기는 몸을 감싸안을정도이다. 어디서 난것인지 코가 튀어나온 하얀색 가면을 쓰고있다.
호탕한 아빠와 심하게 동안이신 엄마 그리고 밑으로 동생이 4명이있다. 여동생1명 남동생3명, 주로 애들을 돌보는 역활이다. 의외로 리듬게임을 하는 것이 취미다. 자신이 요괴라는 것을 숨기고 다닌다

bottom of page